회원님들 궁금한점이 있어서 물어봅니다 골든아머 주간팀장 보세요
*긴글주의*
다름이아니라, 골든아머 신규회원 100만원 입금 달성시 상품권 10만원 지급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현재 ABS에서 하고있는 이벤트이구요.
유저는(고객은) 자기의 권리는 자기가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7월 말에 가입을 하고, 블랙이라는 이유로 가입이 안되었지만 카방에서의 혜택 및 3000만 이벤트도 받고 여러모로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 가입을 했습니다. 사이트측에서는 받아줄수는 있다. 그러나 2주간 모든 이벤트에 제재가 간다는점 괜찮겠냐. 라고 하여 8/5일자를 기준으로 8/19 일까지 이벤트 제재를 당했습니다.
그러나 8/17 쯤 이었을까 제가 2틀남았는데, 그냥 풀어주면 안되냐고 문의를 드리자, 차피 악용하지않는것 누구보다 어드민으로 보면 파악이되니 제가 악용을 하지않았기에 이벤트를 현재까지 받고있습니다.
다만, 제가 이벤트를 제재당했을때 본사에서는 일방적으로 이벤트를 취소하였고, 제가 주간팀장에게 갑자기 이렇게 이벤트를 없애는건 좀 아니지않나. 라고 하소연을 했습니다.
다행히 주간팀장에서는 "속상하겠다, 내가 본사에 추후에 말씀드려 연락을 따로 드리겠다 식사비 명목으로 전화한번 드리겠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다"의 뉘앙스로 넘어갔습니다. 곧 연락을 주신다고 했구요.
그러나 이게 사람이 푼돈이면 푼돈이고, 곧 연락을 준다해도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국제전화는 민감한게 있기에 빨리 전화가 오고 치웠으면 했네요. 그래서 어제 문의를 하니 갑자기 주간팀장이 그만뒀다.
난 너에게 그런거 못주겠다. 배째라 방식으로 영업을 하네요.
그뿐만아니라 내가 식사비를 안받는다했지 모든 이벤트에대한 제재를 다시 해달라는게 아닌데 상황문맥 파악못한 골든아머 주간팀장 뭐하시는건가요?
하소연 했습니다 여기밖에 글을 쓸수 없기에 이해부탁드립니다^^..